전체적으로 대군이 연상인 분위기긴 하던뎈ㅋㅋㅋㅋㅋ
나는 운명이 반복되는거면 나이차도 현생이랑 같지않을까 싶어섴ㅋㅋㅋㅋㅋㅋ
300년 전이면 대군들 10대초반에 관례 치르고 혼인해서 출궁했을텐데
도깨비 대군이니 뭐니하면서 미뤄진게 14 15 즈음일거같기도 하고ㅋㅋㅋ
전체적으로 대군이 연상인 분위기긴 하던뎈ㅋㅋㅋㅋㅋ
나는 운명이 반복되는거면 나이차도 현생이랑 같지않을까 싶어섴ㅋㅋㅋㅋㅋㅋ
300년 전이면 대군들 10대초반에 관례 치르고 혼인해서 출궁했을텐데
도깨비 대군이니 뭐니하면서 미뤄진게 14 15 즈음일거같기도 하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