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로코드 완결까지 못보는 중증병 걸려서 치료 불가한 불치병이라 여기며 평생을 살아왔는데 멋진신세계가 완치해줌 ㅠㅠ 로코물에서 연기가 왜 중요한지 세계본 서리본이 연기로 찢어주면서 나를 일깨워줌 ㅠㅠ 왜 울 드라마는 막화도 재탕을 수십번하게 만드냐 끝나고 지금 더 미침

진짜 로코드 완결까지 못보는 중증병 걸려서 치료 불가한 불치병이라 여기며 평생을 살아왔는데 멋진신세계가 완치해줌 ㅠㅠ 로코물에서 연기가 왜 중요한지 세계본 서리본이 연기로 찢어주면서 나를 일깨워줌 ㅠㅠ 왜 울 드라마는 막화도 재탕을 수십번하게 만드냐 끝나고 지금 더 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