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자가옵 돈 많이 벌어야겠다. 뉴강단심도 돈 열심히 벌어야하고. 엥겔지수 높겠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59
대군자가 입맛=궁궐에서 먹던 음식맛에 익숙함
뉴강단심=현대에서 살았기때문에 현대입맛. 음식 귀한지 모름. 특히 우유 계란 과자 아이스크림 이런거 귀한 음식인데 보이는대로 사먹음
고로 둘 다 열심히 돈 벌자
뉴강단심=현대에서 살았기때문에 현대입맛. 음식 귀한지 모름. 특히 우유 계란 과자 아이스크림 이런거 귀한 음식인데 보이는대로 사먹음
고로 둘 다 열심히 돈 벌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