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와 나 드디어 카테 복습 다했다!!! https://theqoo.net/dyb/425362439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6 5시쯤 나가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카테 복습부터 했다 ...자가옵 일기 뭐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