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이대로 죽어도 아주 나쁜 생은 아니었다 << 이때 대사톤 너무좋아 https://theqoo.net/dyb/4253614305 무명의 더쿠 | 21:58 | 조회 수 406 https://x.com/i/status/2069034995088519279존나 좋은데 어떻게 좋은지 설명을 못하겠어 암튼 내가 뭔말할려는지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