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는 경음악이 사기인것같다고 생각함 보통 엔딩에 많이 깔리는건데 1화 엔딩에도 나오고
무명의 더쿠
|
21:50 |
조회 수 225
차세계가 대군 꿈꾸고 눈뜰때도 많이 나오는 경음악인데 그게 진짜 사기임.. 약간 웅장해서 분위기를 끌어올린다고해야하나 그래서 1화 엔딩때 확 감김 몰입력이 말이 안되더라고ㅋㅋㅋ
차세계가 대군 꿈꾸고 눈뜰때도 많이 나오는 경음악인데 그게 진짜 사기임.. 약간 웅장해서 분위기를 끌어올린다고해야하나 그래서 1화 엔딩때 확 감김 몰입력이 말이 안되더라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