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대군 일기는 드라마에 나온것만해도 존나 절절해 https://theqoo.net/dyb/425358949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4 이대로 죽어도 아주 나쁜 생은 아니었다 어차피 군주가 되지 못한 왕족 천수를 누리지 못할 팔자였다 그래도 소중한 너를 지키고 떠나는 생 제법 사내다운 종말이 아닌가 하 자가옵 자동으로 눈물버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