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일덬이고 통번역 관련 있어서 공부할 겸 일본 넷플에서 자막 켜고 보다가
너무 생락하고 의역한거 많아서 집중 안 되길래
막화는 그냥 자막 다 끄고 봤거든
근데 이 중요한 대사를 저렇게 날리다니
이건 의역이 아니라 완전 오역 아니냐고요ㅠㅠ
너무 생락하고 의역한거 많아서 집중 안 되길래
막화는 그냥 자막 다 끄고 봤거든
근데 이 중요한 대사를 저렇게 날리다니
이건 의역이 아니라 완전 오역 아니냐고요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