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박 하려고 캠핑카 끌고 온 놈이 막상 들어가서 좀 어색해하다가(세계:어쩔 수 없이 들어가게 됐네 이거 어쩔 수 없이)
방바닥이 너무 차가우니까 또 걱정되서 살짝 눈 돌아 가지고 방이 이렇게 차가우면 어쩌냐고 또 뭐라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중대장여친이 또 군대얘기....ㅋㅋㅋㅋㅋ
방바닥이 너무 차가우니까 또 걱정되서 살짝 눈 돌아 가지고 방이 이렇게 차가우면 어쩌냐고 또 뭐라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중대장여친이 또 군대얘기....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