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이 섭섭하겠하다고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예은도 드라마 청률 높은걸 많이 못본거같
- 08:08
- 조회 41
- 잡담
-
- 요즘 드라마특출이대세인가
- 08:08
- 조회 82
- 잡담
-
- 드연인 연인모닝❤️🩹
- 08:07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왕이 보낸 서찰이랑 단심이랑 도착하기 전부터 오는 거 알고 있었단 말은 원래의 생에서도 미리 알려줬단 말인데
- 08:07
- 조회 22
- 잡담
-
- 사랑이온다 첫사랑에 모든 것을 걸었던 ‘김무진’ 티저 포스터 공개✨
- 08:07
- 조회 33
- 스퀘어
-
- 내일도출근 횡단보도씬 또보기♡
- 08:07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일기 하나더 번역해주심
- 08:06
- 조회 48
- 잡담
-
- 사랑이온다 365일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는 ‘한규림’ 티저 포스터 공개✨
- 08:06
- 조회 62
- 스퀘어
-
- 박지훈 차기작은 바라지도 않고
- 08:06
- 조회 87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1팀장 잘렸다는거 보니까 스피어아이스 그거땜에 TF팀 만들어진듯
- 08:05
- 조회 36
- 잡담
-
- 견우와선녀 1주년이니 첫 만남 짤 봐야지
- 08:05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제 식당에서 염천짓 하는 커플봄;
- 08:05
- 조회 77
- 잡담
-
- 윰세 김유미 너무 투명해
- 08:03
- 조회 44
- 잡담
-
- 내일도출근 연출 좋더라
- 08:02
- 조회 102
- 잡담
-
- 멋진신세계 꽃야차 촬영지가 남원이었구나
- 08:02
- 조회 138
- 잡담
-
- 중간에 최저 찍는 건 순수체급으로 재미가 없다고 봐야됨
- 08:02
- 조회 201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지금 적극적인거 이성적인 감정 1도 없고 일 시키려고 그러는거지?
- 08:02
- 조회 75
- 잡담
-
- 첫방 찍먹 중요하긴함 물론 잘된건 알아서 잘되고 안될건 떨어지는것도 맞고
- 08:01
- 조회 87
- 잡담
-
- 내일도출근 홍보 잘됏나 첫방 왤케 잘 나옴
- 08:00
- 조회 273
- 잡담
-
- 그대에게드림 "다시 써 내려가는 꿈과 사랑" 꿈을 이룬 천재 영화감독 '우수빈'과 꿈을 잊은 생계형 리포터 '주이재'의 15년 전 푸르른 그날처럼 반짝이는 재회 로맨스💖✨ [그대에게 드림] 메인 포스터 공개
- 08:00
- 조회 116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