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 차세계보는데 나까지숨이 턱턱막히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서인국 x 박지현 <내일도 출근!> 오프닝 시퀀스
- 22:26
- 조회 7
- 스퀘어
-
- 친애하는x 백아진 뉴짤 주웠는데 유정에 5회 촬영장에서 올빽머리할때 타투가 은근 많았네
- 22:25
- 조회 8
- 잡담
-
- 닥터섬보이 아 난 할머니마음이 너무 이해되서 더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2:25
- 조회 13
- onair
-
- 닥터섬보이 무섭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2:25
- 조회 10
- onair
-
- 멋진신세계 감옥씬 더글로리 오마쥬 맞지?ㅋㅋ
- 22:25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때 세계서리 너무 충만해보이고 안정적으로 보임...
- 22:25
- 조회 44
- 잡담
-
- 이준영 캐 중에 제일 행복한 캐가 금성제라니 ㄴㅇㄱ
- 22:25
- 조회 16
- 잡담
-
- 내일도출근 술집나와서 엔딩까지 씬이 ㄹㅇ 서인국 박지현 둘이
- 22:25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4월 28일 크업이면 편집하느라 진짜 바빴겠다
- 22:25
- 조회 52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니ㅈ진도가 왜이렇게 빨라???
- 22:24
- 조회 65
- 잡담
-
- 닥터섬보이 ㅠㅠㅠㅠㅠㅠ 할머니ㅜㅠ
- 22:24
- 조회 24
- onair
-
- 닥터섬보이 근데 섬주민들 입장에서는 아예 병원 안간것도 아니고 임상해본다고 병원 간 사람이 갑자기 포기하고
- 22:24
- 조회 43
- onair
-
- 멋진신세계 칼맞을때 어두웠잖아 박물관오열 밝아서 좋았..
- 22:24
- 조회 44
- 잡담
-
- 난 진짜 키스는 최대한 맘확인후 하는게좋음
- 22:24
- 조회 112
- 잡담
-
- 멋진신세계 ?? 엄마 저사람 그림보고 울어..
- 22:23
- 조회 81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 할머니 지의 다 너무 짠해 ㅠㅠ
- 22:23
- 조회 20
- onair
-
- 내일도출근 아니 들어봐 오늘 상사랑 같이 퇴근하는데 버스에 빈자리 많았다? 근데 굳이 내 옆에 앉는거임.. 이거 그린라이트 맞지?
- 22:23
- 조회 61
- 스퀘어
-
- 내일도출근 어땠어?
- 22:23
- 조회 11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만그런걸수도있는데 이때 차세계 등장씬 약간
- 22:23
- 조회 164
- 잡담
-
- 닥터섬보이 근데 원래 환자가 확고해서 주위에서는 못 받아들이니까
- 22:23
- 조회 3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