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나만 처음보는건가?
알고리즘에 떠서 가져왔어
촬영 끝나고 다같이 찍은 사진인데 분위기 좋아보임
한명한명 경례 포즈한거 구경하는 재미 쏠쏠해
(자세히보면 레오호영 경례 포즈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성재는 아직도 군기 들어있는 찐군인같고
관철이는 이제 아이돌이 포즈 취한것 같아보임 ㅋㅋㅋㅋ

이거 나만 처음보는건가?
알고리즘에 떠서 가져왔어
촬영 끝나고 다같이 찍은 사진인데 분위기 좋아보임
한명한명 경례 포즈한거 구경하는 재미 쏠쏠해
(자세히보면 레오호영 경례 포즈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성재는 아직도 군기 들어있는 찐군인같고
관철이는 이제 아이돌이 포즈 취한것 같아보임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