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카테에서 상주하고 글읽고 있는데

이거 지금봄 대본 한쪽나온거지 이래서 엥? 대본?? 이러고 검색함
어쩐지 너네가 대본얘기를 하더라...............
카테에 있어도 못보는데 나 뭐하러 카테함

이거 지금봄 대본 한쪽나온거지 이래서 엥? 대본?? 이러고 검색함
어쩐지 너네가 대본얘기를 하더라...............
카테에 있어도 못보는데 나 뭐하러 카테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