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724975046132130
박치기사고 전까지 억까 너무 심해서
다시 준현이 웃는거 한번더 보고싶다 했었는데
이렇게 보게 될줄이야..
작감님 내가 원한건 이런게 아니였어요ㅠㅠㅠㅠㅠ
https://x.com/i/status/2068724975046132130
박치기사고 전까지 억까 너무 심해서
다시 준현이 웃는거 한번더 보고싶다 했었는데
이렇게 보게 될줄이야..
작감님 내가 원한건 이런게 아니였어요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