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최성은 난 전문경영인이 회장되면 좋겠다 https://theqoo.net/dyb/4253509129 무명의 더쿠 | 20:26 | 조회 수 89 찐준현 돌아와도 최성을 갖기엔 지식이 없으니.최성 지분은 갖되 경영은 안했음 좋겠어 그냥 그렇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