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최근에 알게된 건데 설레는 감정=유사에 기반한다는 거였고 https://theqoo.net/dyb/425347525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45 그 말에 따르면 난 양성애자였음 ㄴㅇㄱ이성애자는 예쁜여자 vs 못생긴남자 하면 후자 고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