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보니 개까리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옥상 버드키스 ㅠㅠㅠㅠㅠ
- 14:19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미쳤다 존잼 ㅋㅋㅋㅋㅋ
- 14:19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구총무 절규하는거 미치겠어 ㅋㅋㅋㅋㅋㅋㅋ
- 14:18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늘 메이킹에 달달한거 다 주고 목요일에 슬픈거 주려나보다
- 14:18
- 조회 27
- 잡담
-
- 원더풀스 대사들도 되게좋아
- 14:18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바닷가엔딩 뽀키도 애드립맞았네ㅋㅋㅋㅋㅋ
- 14:18
- 조회 87
- 잡담
-
- 멋진신세계 턱치기 하지마~ 알았어! 그럼 볼치기! ㅋㅋㅋㅋ
- 14:18
- 조회 166
- 잡담
-
- 멋진신세계 처음에만 애드립 많고 뒤에는 그래도 애드립 적다고 하지 않았어???
- 14:17
- 조회 145
- 잡담
-
- 박선호pd 주로 로코 연출 하는줄
- 14:17
- 조회 54
- 잡담
-
- 강회장 아저씨들이 미치는 재질이긴 해 본체도.. 껍데기도…💘 (티빙 공계)
- 14:17
- 조회 20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많이 안바랄게 목요일에 메이킹
- 14:16
- 조회 107
- 잡담
-
- 멋진신세계 절벽씬 리허설ㅋㅋㅋㅋㅋㅋ이현 피해서 서리칼맞을뻔ㅋㅋㅋㅋㅋㅋ
- 14:16
- 조회 126
- 잡담
-
- ㅇㄷㅂ 최근 몇년 관광객 뿐 아니라 거주 외국인들 엄청 많아졌다고 느낀게
- 14:16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 패대기도 애드립이었냐고
- 14:16
- 조회 19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알콩달콩씬 얘기하니까 차세계가 자기가 전문이래 또 ㅋㅋㅋㅋ
- 14:16
- 조회 71
- 잡담
-
- 오싹한연애 아 여주는 차분한데 남자 둘이 난리난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6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딸기씬 차세계 거의 뽀뽀악귀 들렸는데ㅅㅂㅋㅋㅋ
- 14:15
- 조회 147
- 잡담
-
- 취사병 마지막화 취랄에서 누가 '이 장면을 위해 3명의 아이와 엄마를 캐스팅...' 해서 웃겼는데
- 14:15
- 조회 54
- 잡담
-
- 올해 벌써 반년 지났는데 드라마 끝까지 본게
- 14:15
- 조회 79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에서 세계본 목소리 너무 장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5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