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숨 안쉬어지는 그 목소리연기까지 왜 잘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블레에 이현 단심 삭제씬도 있었으면 좋겠다
- 23:47
- 조회 4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랑 할머니 여행 갔다오는건 있을 줄 알았는데
- 23:47
- 조회 4
- 잡담
-
- 사랑통역 4일은 안돼요 죽을수도 있으니까
- 23:47
- 조회 2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지윤이 정말 7년차같음 ㅋㅋㅋ
- 23:47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올해 잘한일 멋세계 1화부터 달린거
- 23:46
- 조회 23
- 잡담
-
- 닥터섬보이 그래도 한편으론...지의가 할머니 얘기 다 들어줘서 다행이야ㅠㅠ
- 23:46
- 조회 13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는 아직 첫사랑 못 끊은 듯
- 23:46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이 청헌대군 톤을 기가막히게 잡은듯 걍 자가야
- 23:45
- 조회 64
- 잡담
-
- 허남준 이글 어디다쓴거야?
- 23:45
- 조회 133
- 잡담
-
- 멋진신세계 학력차이 엄청나보여
- 23:45
- 조회 143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 이제 햄버거 못먹는거아니야?ㅠㅠㅠㅠㅠ
- 23:44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고있느냐 내게로 < 이씬 진짜 뇌에 박힌듯
- 23:44
- 조회 164
- 잡담
-
- 닥터섬보이 에휴 지의하리는 저 좁은 섬에 소문이 헤어지는것부터 나버렸네
- 23:43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비오제이 탕비실 자꾸 폐쇄할바엔 그냥 커피차 체제로 운영하는게 안낫냐
- 23:43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2. 무명의 더쿠 23:42 배움이 짧은게 아니라 그냥없어보이셔..
- 23:43
- 조회 135
- 잡담
-
- 멋진신세계 딸기도 어쩜 이렇게 쑤셔넣어주냐
- 23:43
- 조회 141
- 잡담
-
- 멋진신세계 ㅂㅇㅈㅇ 다니는 덬들아 이거 찐임..? (펑예정)
- 23:42
- 조회 1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서리가 또 조선시대 얘기하면 진절머리 낼까?
- 23:42
- 조회 84
- 잡담
-
- 닥터섬보이 할머니 이와중에 지의한테 하리 부탁도하고가셨어ㅠㅠ
- 23:42
- 조회 31
- 잡담
-
- 내일도출근 이거 남여주가 알고보니 첫사랑? 과거서사? 이런건 아니지?
- 23:42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