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단심의 영혼이 신서리 교통사고 때부터 드라마상에서 1화 시작 직전까지의 시간동안 신서리의 몸에 들어와 살았었다는 말이야?
서리 영혼은 그동안 강단심 본체에 들어가있고?
그럼 마지막 장면에 과거 시점에서 꼬마애한테 간식 주던 그 사람이 단심이 영혼이 제대로 들어온 거?
이게 맞아?
아니면 어디 정리해놓은 글 없니ㅠㅠ
서리 영혼은 그동안 강단심 본체에 들어가있고?
그럼 마지막 장면에 과거 시점에서 꼬마애한테 간식 주던 그 사람이 단심이 영혼이 제대로 들어온 거?
이게 맞아?
아니면 어디 정리해놓은 글 없니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