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아 재벌3세가 여친 옥탑방 가서 아무렇지않게 누워있는거 왤케 웃기냐ㅋㅋㅋ
무명의 더쿠
|
19:45 |
조회 수 186
차세계 자체가 원래 재벌이어도 뭐 그런티 안내긴했는뎈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옥탑방에 자기집마냥 편하게 있는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세계 자체가 원래 재벌이어도 뭐 그런티 안내긴했는뎈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옥탑방에 자기집마냥 편하게 있는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