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씨와 함께 끝까지 멋진 작품을 만들었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고 기쁜 일입니다.지금도 좋은 친구관계가 이어지고 있고, 저의 연기 선생님도 되어주었습니다.그녀로부터 배울 것은 많았고, 멋진 인연을 받았습니다.다른 작품에서 다시 협연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반 농담이지만 이번에는 연인 역할이었으니 다음에는 서로의 적 역할로 함께 하자고 말하기도 해요.저와 가연씨 중 어느 쪽이 "빌런(악역)"이 될지……그건 모르겠네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회장 쌍둥이 부부 한명씩은 은근 순애네...
- 20:41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조선 모타주 볼때마다 어이터짐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심이는 그래 뭐 약간 느낌이 잇다 쳐 대군자가옵은 ㄹㅇ 가면빼고는 뭐가 맞음??,
- 20:41
- 조회 0
- 잡담
-
- 군체 고수 특출인거 몰랐는데도 그때 알았음
- 20:41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 가면이 깨지면서 가면 쓴 대군과 궁녀 서리의 망사가 끝난느낌
- 20:41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 팝업????
- 20:41
- 조회 51
- 잡담
-
- 내일도출근 오프님 ㄹㅇ 커엽네ㅋㅋㅋ
- 20:40
- 조회 8
- onair
-
- 내일도출근 설렌다 !!
- 20:40
- 조회 6
- onair
-
- 멋진신세계 엔딩 때 또 선수를 치네 여기 뭔가 비하인드 있을거같아서 궁금해
- 20:40
- 조회 5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진지하게 대본집 너무 고민되
- 20:40
- 조회 4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안종 이정도면 안면인식 문제있는거 아니냐?
- 20:39
- 조회 137
- 잡담
-
- 내일도출근 오프닝 귀엽다ㅋㅋ
- 20:39
- 조회 21
- onair
-
- 내일도출근 오프닝 넘 귀여워 ㅋㅋ
- 20:39
- 조회 12
- onair
-
- 내일도출근 넥스트 뜬다
- 20:39
- 조회 13
- 잡담
-
- 강회장 쌍둥이들 키울때 도대체 얼마나 경쟁하면서 키운거야
- 20:38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이현서리 못놔ㅜㅠ
- 20:37
- 조회 125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사면 삭제씬 알수있어?
- 20:37
- 조회 160
- 잡담
-
- 멋진신세계 습스코멘터리 넘재밌어 블레도 얼마나 재밌을까
- 20:36
- 조회 76
- 잡담
-
- 오십프로 강회장 재밌음?
- 20:36
- 조회 52
- 잡담
-
- 강회장 설마 저것까지 재경이 짠 판이라니
- 20:36
- 조회 41
- 잡담
-
- 팬덤에 정 떨어지는 흔한 이유가 뭘까?
- 20:36
- 조회 1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