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구체화되고 점점 긍정적이야 ㅋㅋㅋㅋㅋ 거의 첫촬 날짜까지 나왔을듯(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 서리세계 최애씬 드컵 32강 6조 💓💓💓
- 22:43
- 조회 5
- onair
-
- 닥터섬보이 나 궁금한거 하리랑 지의랑 둘이 왜그렇게 된거야?
- 22:43
- 조회 14
- onair
-
- 내일도출근 아니 그럼 버스옆에 앉을정도로 잘해주다가 스카웃 성공하면
- 22:43
- 조회 13
- 잡담
-
- 스띵보는데 엘이랑 남자애들이랑 언제 칭구칭긔되니
- 22:42
- 조회 7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야ㅠㅠㅜㅠㅠㅠㅠ
- 22:42
- 조회 20
- onair
-
- 내일도출근 일내용은 각색 엄청 한듯?
- 22:42
- 조회 59
- 잡담
-
- 강회장 재경이 지겹다 이싸움 중얼거릴때
- 22:42
- 조회 22
- 잡담
-
- 내일도출근 스카우트를 플러팅으로 오해하다가 먼저 설레버리는 그런 걸까
- 22:41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5. 무명의 더쿠 17:02 이쁜아 오빠랑 데이트 한 번 해주면 이번 달 이자는 까준다니까?
- 22:41
- 조회 9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도 봐줘 세계서리 팬아트
- 22:41
- 조회 64
- 잡담
-
- 멋진신세계 둘의 끝이 뭔지 알고 봐도 6화 에필 이현서리가 너무 좋음
- 22:41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1조 너무한거 아님?
- 22:41
- 조회 78
- 잡담
-
- 닥터섬보이 5살 아이 사망선고...
- 22:41
- 조회 35
- onair
-
- 내일도출근 사실 젤 기대되는 부분은 감정선 잘 쌓아서 후반부는 멜로 느낌도 꽤 날거같아서
- 22:41
- 조회 39
- 잡담
-
- 허남준 이거 뭐야?ㅋㅋㅋㅋ
- 22:41
- 조회 134
- 잡담
-
- 닥터섬보이 지의야ㅠㅠㅠㅠㅠ
- 22:40
- 조회 16
- onair
-
- 멋진신세계 💓💓💓 서리세계 최애씬 드컵 32강 5조 💓💓💓
- 22:40
- 조회 55
- onair
-
- 멋진신세계 𝔂𝓪𝓻𝓻란 뭘까... 사실 나 이 말 안좋아해서 안쓰던 말인데 여기와서 제일 많이 쓰는말 됨
- 22:40
- 조회 87
- 잡담
-
- 멋진신세계 꽉 닫힌 해피엔딩 소취했는데 갑자기 이현단심으로 즌2 인트로를 주셔서 현생 망함
- 22:40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팬아트 봤어도 또보고 못본덬들 봐줘
- 22:40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