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군은 차라리 죽는게 낫다 생각해
버럭 화낼정도로 고매한 사람이었는데
서리 때문에 살기로 결심하고
또 단심이라는 지킬 존재도 생기니까
도망자 신세인데도 더 편안한 모습으로
그들의 멋진 신세계로 향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음
대군은 차라리 죽는게 낫다 생각해
버럭 화낼정도로 고매한 사람이었는데
서리 때문에 살기로 결심하고
또 단심이라는 지킬 존재도 생기니까
도망자 신세인데도 더 편안한 모습으로
그들의 멋진 신세계로 향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