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찐남주갈리(?) 할수없는게 서리가 너무 세계를 사랑함 https://theqoo.net/dyb/425337171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81 절벽에서 그사람 언급한것도 그렇고화살맞고 안겼을때세계랑 처음 만났던 때 떠올린 것도 그렇고자가옵은.... 너무 지나간 첫사랑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