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원래 10대 첫사랑 시절 일기는 저런 느낌이긴하지 <라고 생각하니까 과몰입 좀 나아짐 https://theqoo.net/dyb/4253367541 무명의 더쿠 | 18:30 | 조회 수 231 아무래도 그 시기엔 감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