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신민아 나온거 봤을때 나긋나긋 조용조용 러블리한 느낌이었는데 차쥐뿔 보면서 너무 웃음ㅋㅋㅋㅋㅋㅋ
잡담 어쩌다보니 신민아 차쥐뿔 봤는데 샤갈이 너무 고와ㅋㅋㅋㅋㅋㅋㅋ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에 신민아 나온거 봤을때 나긋나긋 조용조용 러블리한 느낌이었는데 차쥐뿔 보면서 너무 웃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