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병 성재민아 비하인드에서 이름점 보고 나누는 대화가 존나 학원물 그 자체임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8:28 |
조회 수 294
https://x.com/mp4pjh_v/status/2068985340220825931
성재가 허억 하니까 민아가 잠깐만; 35%도 그렇게 많진 않아(여어)
민아는 성재 밖에 없어요 하는데도 나밖에없는데 12% ? 와아 하는거
진짜 고딩들이냐 ㅋㅋㅋㅋㅋ
https://x.com/mp4pjh_v/status/2068985340220825931
성재가 허억 하니까 민아가 잠깐만; 35%도 그렇게 많진 않아(여어)
민아는 성재 밖에 없어요 하는데도 나밖에없는데 12% ? 와아 하는거
진짜 고딩들이냐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