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난 근데 진짜 이현서리 망사와 함께 이현단심 열결 준게 너무 좋음ㅠ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86
이현서리 망사로만 끝난거보다 이현에게 새로운 삶의 의지를 다잡을 단심이 생긴게 나는 진짜 좋아ㅠ 그 망사도 뭐 세계서리처럼 온갖거 다해보고 망한사랑도 아니고 딱 첫사랑 그정도였으니까 아름답게 잘 망했고 현도 찐사해봐도 좋고 현단심이 설령 사랑이 아니라도 좋고 다 좋은 그 무언가가 있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