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는 전생이랑 현생 완전 별개로 안보는게 도무녀가 서리한테 자가의 정인은 조선이든 여기서든 이렇게 말해서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8:15 |
조회 수 236
그냥 그 시대에 맞는 상대랑 잘된거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이현서리는 궤도를 이탈하는 바람에
다른시간대의 상대를 먼저 만나 성장하며 더 단단한 사랑을 하게 됐을 뿐이고
그래서 이현단심은 새피같단 생각도 안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