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남준 포토이즘 출력하고 옴 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3325710 무명의 더쿠 | 17:52 | 조회 수 556 집근처에 포토이즘 있어서 바로 갔다가 나도 같이 찍을랬는데 내가 너무 혐생몰골이랔ㅋㅋㅋㅋㅋㅋ도저히 못찍고 프레임만 ㅠㅠㅠㅠㅠㅠㅠ다음에 다시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