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cMpfVh
그냥 적당히 피땀눈물과 피폐만 원했는데 작가님이 병약남주는 필요없니? 하고 알차게 챙겨주심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사원증 이쁜거봐
- 00:11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신서리 너 안 되겠어 당장 혼인신고부터 해
- 00:11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13화 다시 보는데 차세계 경적 울리는 것도 데칼인가?
- 00:10
- 조회 4
- 잡담
-
- 내일도출근 회의씬 좋다구ㅠㅠ
- 00:10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진짜 금강자가 잊지못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0
- 조회 30
- 잡담
-
- 중증외상 주지훈 인공눈물쇼 진짜 잘할것같은데 꼭 있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
- 00:10
- 조회 7
- 잡담
-
- 윰세 ㅇㄹㅊㅎㅈ
- 00:10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 소속사 인스타(임지연 생축🎉)
- 00:10
- 조회 89
- 스퀘어
-
- 너덬이 드라마 작가고 주인공 나이를 34세로 설정했는데 48세인 탑배가 캐스팅되면
- 00:09
- 조회 7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한테 바지 언제 터진거냐고 물어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 00:09
- 조회 5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차세계 걸어올때 이것도 좋음
- 00:08
- 조회 110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렇게 돌고 돌아서 다시 만나고 서로 애틋했어도 초딩미 장꾸미 안 잃어서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
- 00:08
- 조회 21
- 잡담
-
- 닥터섬보이 오늘꺼보고 1회보면 같드맞나 싶어
- 00:08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오늘 메이킹 기대된다
- 00:08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소신발언 나 이때.. 뽀키 할 줄 알고 조금 떨었음
- 00:08
- 조회 118
- 잡담
-
- 구교환 덬들아 넷플 남매의집 진짜 오늘까지다
- 00:08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드라마 덬질하고 평소 안쓰던 두 단어만 ㅈㄴ 씀
- 00:08
- 조회 55
- 잡담
-
- 옥씨부인전 ㅈㅅ한데 소혜 아씨 죽어주시면 안댈까요
- 00:07
- 조회 16
- 잡담
-
- 강회장 난 막장 섭렵한 덬인데
- 00:07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직도 자가옵 과몰입 중임..?
- 00:07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