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오타쿠 도라버리게 만드는 설정 가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서준 진짜 슬픈 최루성(?) 멜로 해주면 좋겠슨
- 18:59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 마지막에 강단심연기 진짜 21세기사람같아서 신기했어
- 18:59
- 조회 10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본 피셜 이강: 조금 음침한 친구
- 18:59
- 조회 8
- 잡담
-
- 윰세 세포들 열일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을 꼴 봐ㅠㅠㅋㅋㅋㅋㅋ
- 18:59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품 끝나니까 더 시끄러워지는거 정말 참된 오타쿠 같다
- 18:59
- 조회 16
- 잡담
-
- 세계의 주인 처음 봤을 땐 너무 힘들었고 ㅅㅍ
- 18:59
- 조회 15
- 잡담
-
- 맨노블레스 이준호 무빙커버
- 18:58
- 조회 9
- 스퀘어
-
- ㅃ 미드 세븐킹덤이랑 하오드 순서 상관 없어?
- 18:58
- 조회 4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분 이제보니까 조선으로 이동할 방법만 있었으면
- 18:58
- 조회 114
- 잡담
-
- 윰세 쉬는 날 전화 받자마자 배터리 줄어드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58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진심 무의식의방<<넣은것도 좋다 누구세요?기다리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
- 18:57
- 조회 85
- 잡담
-
- 멋진신세계 다시 돌아가도 나는 너를 미친놈처럼 찾아다닐거고
- 18:57
- 조회 110
- 잡담
-
- 전독시 웹툰 다시 정주행 하고 있는데 21년 2월 쯤 올라온 회차 베댓이
- 18:57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보도듣도 못한 오티티에 풀어줘도 좋으니까
- 18:57
- 조회 57
- 잡담
-
- 박지훈 처연버석하다못해 퍼석함까지 느껴짐
- 18:57
- 조회 60
- 잡담
-
- 윰세 안되겠다 오늘 부산 회차 복습 드간다
- 18:56
- 조회 12
- 잡담
-
- 올해 본 거 중에 울생각 없었는데 울고나온거 헤일메리
- 18:56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실제로는 20살도 안됐으려나?
- 18:56
- 조회 77
- 잡담
-
- 윰세 눈 깜박거리면서 배터리도 방전 직전인 연출 좋으미
- 18:56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이현 캐해보고 박수침👏
- 18:56
- 조회 1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