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화 뭔가 후루룩 지나간듯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사실 현생 서리세계쪽이 더좋았었는데
막화에 이현단심 엔딩보고 급행복해졌음.....
진짜 둘이 그렇게 살아가고 있을것만같아서ㅠㅠ
그리고 진짜 연기를 다들 너무잘해서..
드라마 끝난게 진짜 너무아쉬움...ㅠ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사실 현생 서리세계쪽이 더좋았었는데
막화에 이현단심 엔딩보고 급행복해졌음.....
진짜 둘이 그렇게 살아가고 있을것만같아서ㅠㅠ
그리고 진짜 연기를 다들 너무잘해서..
드라마 끝난게 진짜 너무아쉬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