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왕족이니까 가면으로 상처 가리고 살았던 거지 아니면 그냥 살았을 거 아냐
무명의 더쿠
|
17:26 |
조회 수 261
그래서 가면 잘리고 나서 맨 얼굴로 사는 게 왕족의 무게를 벗어던지고 앞으로 단심이랑 그냥 이현과 강단심으로 지낼 거라고 생각하면 너무 좋지 않니...
심지어 단심이는 왕족인 대군을 아예 모르니까 그저 한 명의 사람으로 봐줄 거니까 ㅜㅜㅜ 😇😇😇
심지어 단심이는 왕족인 대군을 아예 모르니까 그저 한 명의 사람으로 봐줄 거니까 ㅜㅜㅜ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