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이준영 연기 진짜 신기함ㅋㅋ 조여사 상재 부장이랑 붙을때 멜로눈깔인데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7:25 |
조회 수 145
방글이 볼때는 너무 아버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의 텐션이 1도 느껴지지 않아ㅋㅋㅋㅋㅋㅋ
사실 조여사 말고 상재나 박부장이랑도 멜로눈깔이면 안되는건데ㅋㅋ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글이 볼때는 너무 아버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의 텐션이 1도 느껴지지 않아ㅋㅋㅋㅋㅋㅋ
사실 조여사 말고 상재나 박부장이랑도 멜로눈깔이면 안되는건데ㅋㅋ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