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거니
ㅎㅎ...
코마상태로 찾을거라고 예상은 어느정도 했는데(애초에 영체니까)
아예 사라진거면 더.....구르는....차세계를......볼...수..... 아니야 그만할게^^
...쓰고보니 너무 쓰레기같네
나 걍 문도덬이랑 친구하러 갈게
던거니
ㅎㅎ...
코마상태로 찾을거라고 예상은 어느정도 했는데(애초에 영체니까)
아예 사라진거면 더.....구르는....차세계를......볼...수..... 아니야 그만할게^^
...쓰고보니 너무 쓰레기같네
나 걍 문도덬이랑 친구하러 갈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