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덕질도 하는 중이라 좀 과몰입해보면 우리오빠 국대까지 했는데 부상당하고 포기하지 않고 2부뛰면서 독하게 재기해서 다시 1부왔는데 오자마자 교통사고당함
근데 그게 뺑소니 사고고 범인은 최성 회장이래 개미친 근데 알음알음 돌아다니는 빠순통신에 의하면 최성이 우리오빠한테 위약금 10억 뱉으라고 했대 돌은거아니야? 그날부터 최성 망할때까지 근조화환 보냄 경기날마다 찾아가서 저주현수막 걸어
근데 갑자기 오빠 최성입사 이것뭐예요?? 된채로 매일 정병걸려서 살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