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종문도 나올때마다 뭔가 의미심장하게 연출하고
뭐라도 있는거같고... 그랬단말야!?
근데 갈때는(?) 기자회견장에서 문도는 의미심장했지만
딥페이크 나오고 문도도 어이없게 나오고
기자들 다 가고 나서는 넥타이 풀어헤치고 그런게 멋없게(?) 그려진거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종이야 절대권력이니 어케할수 없지만 문도는 아니잖아!!!
다들 행복한데 문도만 행복하지 못한거 좋아!
문도 말처럼 깜빵에 오래있지는 않겠지만 권력도 없는데 사람들이 붙겠어!?
암튼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