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스 옛날 폰 나오는 건 좋은데 https://theqoo.net/dyb/4253261077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185 문자는 안나와서 좀 아쉬워 구현하기 좀 번거로워서 그런가 ㅋㅋ 그 시절 문자메시지 보는 재미도 쏠쏠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