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를 더 내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대본집에 자가옵 일기도 나오려나??
- 18:37
- 조회 5
- 잡담
-
- 윰세 아니근데 첨 볼때 뭔가 가끔 쎄했는데
- 18:37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부질없이 너를 간절히 연모하여 네게 보탬이 되지 못할 바 에야 차라리 너를 증오하여 도리에 네게 보탬이 되는 게 낫지 않 겠느냐
- 18:37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이번주에 15-16화 하는거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18:37
- 조회 15
- 잡담
-
- 원더풀스 럽라 전혀 과하지 않구요 케미에 미친 사람 여깄으니
- 18:36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캐릭터싸움..? 카테 덬들 자가옵 관뚜껑에 올라타던데
- 18:36
- 조회 60
- 잡담
-
- 윰세 얘 이미 여기서도 심기불편
- 18:36
- 조회 17
- 잡담
-
- 변우석 거셀 사진 느좋이다 보고 있다가
- 18:36
- 조회 22
- 잡담
-
- 구교환 덬들 통장 털리는거 아냐ㅋㅋㅋ
- 18:36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기서 세계 눈물 흘리는거 너무야르하다...
- 18:36
- 조회 8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안돼 지금 너무 슬퍼서 초딩 차세계 좀 봐야겠어 다들 ㅃㄹ 차랄 글 좀 써봐
- 18:36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갑자기 막화엔딩보다 세계서리 동갑인거 또 웃기네
- 18:36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가 대군이랑 차세계 구분 잘해놔서 너무 다행이다 ㅣㅋㅋㅋㅋ
- 18:35
- 조회 46
- 잡담
-
- 구교환 드라마도 찍어주라...
- 18:35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잘쓰기도 잘쓰고 연기도 잘해줘서 더 그런거같음 ㅇㅇ
- 18:35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와 낮에 피폐세계 달리고 밤에 애절대군 달리니까 마히따 쩝쩝
- 18:35
- 조회 18
- 잡담
-
- 감자쌤 울 때도 되게 뿌엥 하고 울던데
- 18:35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작가님이 진짜 우리 머리위에 있는게 망사망사하면서 관짝 닫고있는데
- 18:35
- 조회 6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세계 이현 이 짤 보고 진짜 다른 사람 같더라
- 18:35
- 조회 1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은 신분의 차이를 이길수 없으니 보내주는 결심을 한거고 차세계는 다 가질수있지만 신서리말고는 필요없다 하는거지
- 18:35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