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돌아가시고나서 서리가 밥도 안먹고 잠도 안자서 세계가 과일이라도 먹으라고 사올테니까 기다리라고 하고 나간거였잖아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저렇게 조선 공작새를 절절하게 만들어놓고 우리가 세계 공작새라고 놀리게 한거냐고
- 18:09
- 조회 0
- 잡담
-
- 최현욱 지금 찍고있는거있어?
- 18:09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와 자가옵 일기보고 있는데 갑자기 비옴ㅋㅋㅋㅋㅋㅋㅋㅋ
- 18:08
- 조회 30
- 잡담
-
- 추영우 양재원으로 캐스팅 잘한거 같음
- 18:08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심이는 안종 좋아하는게 아녔나
- 18:08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기억의 증표로 남길 수 있는 블루레이 선입금 진행 중💌
- 18:07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근데 뭔가 자유로워진 이현도 여운 남더라 ㅠㅠ
- 18:07
- 조회 72
- 잡담
-
- 멋진신세계 방송에 이현 일기 뒷부분 안나온 것도 뭔가 오타쿠적임 ㅋㅋㅋ
- 18:07
- 조회 64
- 잡담
-
- 원더풀스 이운정 채니 또 사라지면
- 18:06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기서 최종 눈물 줄줄ㅠㅠㅠㅠㅠ
- 18:06
- 조회 18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에게 단심이가 또다른신세계일듯
- 18:05
- 조회 72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께서 살아야 그 사람도 삽니다 이 얘기 들은 이현 떠올리면 여우비 생각나서 너무 슬퍼......
- 18:05
- 조회 48
- 잡담
-
- 구교환 신승호 <부활남: 더 레드> 예고편 심의 접수
- 18:05
- 조회 62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이러면 단심이 앞에서 서찰 보고 숨기고 표정관리하는 게 더 슬퍼지잖아
- 18:05
- 조회 137
- 잡담
-
- 취사병 야 미친 성재민아 이름점 보는거 왔다
- 18:05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주변 사건사고가 더 자세히 풀리는게 필요했다는 의견도 존중하지만 개취로 메인 서사 감정을 자세히 풀어내길 잘했다고 봄
- 18:05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에 대한 엔딩 킹리적 갓심
- 18:04
- 조회 105
- 잡담
-
- 구교환 제발 그만해 p
- 18:04
- 조회 46
- 잡담
-
- 취사병 오오오오오ㅗㅇ 우리드 비하인드 올라왔다
- 18:04
- 조회 61
- 잡담
-
- 취사병 오늘 13화 아니냐고 왜
- 18:04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