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젭티 중간에 하차할 거같은데 https://theqoo.net/dyb/4253209390 무명의 더쿠 | 16:17 | 조회 수 377 아니면 3차전경기부터는 가비지 타임들 경기 몇개는 중계안할지도.. 스튜디오 중계여도 그거 다 돈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