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이준영 연기 좋다 눈빛도 좋고 대사 재밌게 치네 근데 이게 방글이랑 케미가 너무 좋아서 정신줄 바짝 안잡으면 자꾸 사약 먹게돼서 마음이 좀 불편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단심이 고시원에서 버석한 얼굴로 일기쓰는 장면 시작으로 시즌투 주세요
- 17:11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14회 내 눈물 버튼ㅠ
- 17:11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안종도 잔인한게 독으로 죽을거면 존나 즉사할 걸 주던가 애초에 독 먹고 편안하게 죽일 생각이 없었던거임
- 17:10
- 조회 27
- 잡담
-
- 이준영 전혜진이랑도 케미 진짜 좋다
- 17:10
- 조회 60
- 잡담
-
- 강회장 이 장면 얼굴 유난히 예쁘지 않아?
- 17:10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고생했다 백광남이!!👏ㅣ 김민석 [멋진 신세계] 비하인드🎥
- 17:09
- 조회 91
- 스퀘어
-
- 중증외상 ㅋㅋㅋ 둘만 붙으면 시트콤이야
- 17:09
- 조회 42
- 잡담
-
- 중증외상 유림핑 없는 유림핑 방에서 회식하기
- 17:09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과 세계의 피땀눈물을 보며 죄책감 느낌
- 17:09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유퀴즈 예고랑 인서트 컷 보는데 드라마를 열심히 본 흔적이
- 17:09
- 조회 7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근데 어떻게 이현 차세계가 같은배우지
- 17:09
- 조회 25
- 잡담
-
- 견우와선녀 성아 봉수한테 이러는 거 언제 안 좋아지냐
- 17:08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 일기장 전문 해석본 봤니
- 17:08
- 조회 182
- 잡담
-
- 최현욱 이짤 왤케 새롭지
- 17:08
- 조회 60
- 잡담
-
- 중증외상 아 ㅁㅊ 핫게 보고 달려옴!!!!!!!
- 17:08
- 조회 63
- 잡담
-
- 폭군의셰프 이헌지영의 처음과 끝
- 17:08
- 조회 20
- 잡담
-
- 난 만우리가 의외로 호불호 많이 갈리는 영화같음ㅋㅋㅋㅋ
- 17:08
- 조회 73
- 잡담
-
- 내배 차기작 선배님이랑 하는게 넘 좋다
- 17:07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러고 보니 우리가 본 청헌대군은 결국 단심이필터 낀 대군이라 ㅋㅋㅋㅋㅋ
- 17:07
- 조회 139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 서사를 진짜 잘 만든 거 같애 난 결국 이 모든 시작과 마무리는 대군의 사랑이라는 느낌도 들었음
- 17:06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