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적당히 엘리트적인 양아치? 그런 느낌은 김준한이 제일 잘하는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51
댓글부대 보면서 쓰는 글임
안나 봄밤도 다 봤는데 하여튼 대놓고 양아치는 아니어도 그냥 적당히 현실적이고 좀 비호감적인 느낌을 디게 잘 살리는듯ㅋㅋㅋㅋㅋㅋㅋ
안나 봄밤도 다 봤는데 하여튼 대놓고 양아치는 아니어도 그냥 적당히 현실적이고 좀 비호감적인 느낌을 디게 잘 살리는듯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