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심이는 사약 먹는 연기하다가 쓰러진 뒤로
그냥 딱히 의식없이 단심이 몸에 누워있다가
서리가 과거를 바뀐뒤에 단심이 몸에서 눈을 떴을거라
적성에도 안맞는 연기인데 사약까지 먹다가 기절했는데
눈 뜨니까 조선 돌아온 건 좋은데
영문도 모르게 등짝은 존나 아프고 왠 수려고매남이 지극정성으로 간호하고 있었을 거 아니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세요 제 등 왜 아파요 ? 안나올수가 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군 입장에선 자기 구하느라 다친 것도 맘아픈데
자기 알아보지도 못하고 자꾸 이상한 소리 빽빽할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자기들 찾는 사람들 피해서 도망도 다녀야할테고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