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종놈이 지가 죽여놓고 추문도 그대로 남겨놓고 산적핑계대고 안타깝게 떠난동생 ㅇㅈㄹ 하면서 역사에 남겨놨다는거잖아 시신도 못찾았다고 하면서 진짜 안종 죽을때 개 고통스럽게 죽었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