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파락호들 되게 체계적이야 시간표도 있어
- 18:28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망사가 좋은 이유: 존나 아름다움 (아무튼)
- 18:28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차세계랑 이현 딱히 구분해서 안 보지만
- 18:28
- 조회 13
- 잡담
-
- 구교환은 올해 4개털면
- 18:27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만약 이현 vs 차세계로 싸우면 찐서리 조선 돌려보내라고 싸움??
- 18:27
- 조회 18
- 잡담
-
- 티빙 이메일 보낸거 답 이제야왔는데 개싸갈,)....
- 18:27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우 근데 대군 원래대로 죽고 끝났으면 여운 더 남아서 난리났을것 같음
- 18:27
- 조회 26
- 잡담
-
- 근데 구교환 부활남은 진짜 지금 털어야됨
- 18:27
- 조회 11
- 잡담
-
- 폭군의셰프 연모하는 그대가 언제인가 이 글을 읽는다면 나의 곁에 돌아오기를 그땐 처음부터 널 알아보는 나일테니 처음부터 널 연모하는 나일테니
- 18:27
- 조회 6
- 잡담
-
- 마이데몬 티저에서 경호 수칙 내레이션 여기다 넣은거 감다살
- 18:27
- 조회 4
- 잡담
-
- 내일도출근 첫방 기대돼
- 18:27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언제쯤 14화를 보고 안 울수 있을까
- 18:27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냥 찐단심이랑 만났구나만 했어도 좋았을 건데 찐단심 캐릭성도 좋아서ㅋㅋㅋ
- 18:27
- 조회 39
- 잡담
-
- 작품 우르르 나와도 뒤에 차기작 있으면 개좋
- 18:26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열결이지만 어차피 백년해로 했을 거라
- 18:26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같은 배우인데 어떻게 싸움이 난다는거지? 했더만
- 18:26
- 조회 131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자가는 서사도 서사인데 배우가 연기를 너무 잘해놔서 더 과몰입됨
- 18:26
- 조회 36
- 잡담
-
- 구교환 올해 뭐지... 영화 4개 드라마 1개 나오네...
- 18:25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저런 대군이 환생했으니 차세계도 사랑꾼이구나
- 18:25
- 조회 52
- 잡담
-
- 취사병 본인이 도베르만인 줄 아는 말티즈의 이의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25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