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웃음 너무 ㄱ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소중한 너를 지키고 떠나는 생 제법 사내다운 종말이 아닌가
- 17:01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이건 언제지?
- 17:00
- 조회 36
- 잡담
-
- 내일도출근 오늘 저녁 8시 50분 박지현이랑 <내일도 출근!> 볼 티랑이❓ ㄴ 저요 저요 제발 저요 제가 아니면 안 돼요...🙋♂️🙋♂️🙋♂️
- 17:00
- 조회 14
- 스퀘어
-
- 핸드볼경기장에서 예정됐던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촬영은 결국 취소됐다. 28~29일에 열릴 예정이었던 제17회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생활체육핸드볼대회와 내달 예정된 '빅터-잠스트 코리안 배드민턴 대회'도 무산됐다
- 17:00
- 조회 40
- 잡담
-
- 중증외상 근데 재원이 한유림한테는 땡깡이나 삐진 티 낸 적 절대 없을듯
- 17:00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태양인 드립 나만웃겼나 그런거 안믿게생겼는데 서리맞춤형 단어같음
- 17:00
- 조회 24
- 잡담
-
- 중증외상 원작부터가 188설정인 백강혁 피지컬 자랑샷
- 17:00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나만 14화에서 서리가 아예 실종상태이길 바랬.....
- 17:00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 다음엔 사극로코로 만나면 좋겠다
- 17:00
- 조회 17
- 잡담
-
- 중증외상 그런 사람이 실제 가운을 입고 오니까, 아 이런 느낌이면 의사 안하겠다.....
- 16:59
- 조회 22
- 잡담
-
- 중증외상 팀중증 중화요리 회식 또 하자
- 16:59
- 조회 11
- 잡담
-
- 강회장 생각해봤는데 내가 찐준현 팬이었으면 에브리데이 정신병동임
- 16:59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흉터가 너무 야르하세요 자가옵
- 16:59
- 조회 88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좋은 대사들 많은데 이현 일기장 임팩트가 너무 커
- 16:58
- 조회 70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심이 귀여운 게 현대생활을 더 길게 했는데 조선이 더 퍼컬이 맞아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 16:58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너한테 충분히 믿음을 줬다고 생각 했는데,아니 었나봐?
- 16:58
- 조회 1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문도 멋없게(?) 간거 좋아
- 16:58
- 조회 67
- 잡담
-
- 만약에 우리 그렇게 슬픔?
- 16:57
- 조회 35
- 잡담
-
- 중증외상 난 진짜 우리드 얘기가 넘 행복해
- 16:57
- 조회 18
- 잡담
-
- 원더풀스 옛날 폰 나오는 건 좋은데
- 16:57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