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팬덤스테이지'는 아이돌 팬덤이 출연해 경쟁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god, 빅뱅,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세븐틴 등의 팬클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16:15
- 조회 2
- 잡담
-
- 참교육 시즌2 각일거같아??
- 16:14
- 조회 37
- 잡담
-
- 인형 뭐살지 골라줘
- 16:13
- 조회 77
- 잡담
-
- 원더풀스 운정은 채니의 부재로 인한 아쉬운 감정
- 16:12
- 조회 12
- 잡담
-
- 중증외상 백강혁 천장미 너무 좋네
- 16:12
- 조회 47
- 잡담
-
- 중증외상 시즌1 대본집 설정집 안 나온 이유가
- 16:12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백화점에서 과일사는 거 아니고 마트에서 과일사는거라 좋음
- 16:11
- 조회 2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로코요소말고 갈등요소도 많아보여서
- 16:10
- 조회 14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맘마먹고 합시다 이거 손실장도 이 느낌 될 거 같아서 웃김 ㅋㅋㅋ
- 16:10
- 조회 120
- 잡담
-
- 강회장 업보 빔 돌려받고 후회할 때가 찐이네
- 16:08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떼어내려다가 알았어 알았어 하고 체념하는거 너무 좋아
- 16:08
- 조회 306
- 잡담
-
- ㅅㅂ러브버그
- 16:07
- 조회 11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첫회 박물관 씬 지금 보니까 왜 강희빈은 이름도 남지 않고 그림도 중전 그림으로 남았는 지 알거같아
- 16:07
- 조회 222
- 잡담
-
- 요즘 짹 알고리즘 바껴서 그런가?
- 16:07
- 조회 164
- 잡담
-
- 멋진신세계 화살맞은 단심이 혼자 약 바르려는데 도저히 못하겠어서 대군한테 발라달라고 하면 좋겠다
- 16:06
- 조회 1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일하다가 몇시간뒤에 왔는데 락호들 진짜 말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6
- 조회 68
- 잡담
-
- 중증외상 즌2 오픈할때 제발 굿즈랑 같이와줘
- 16:05
- 조회 29
- 잡담
-
- 투표집계및 16강시간
- 16:05
- 조회 31
- 알림/결과
-
- 멋진신세계 [볼라]비오제이 다니는데 그래도 요새 살만해진거임...대표가 살아있잖아
- 16:04
- 조회 148
- 잡담
-
- 틧에서 주웠는데 허남준 말투 귀엽다 ㅋㅋㅋ
- 16:04
- 조회 3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