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울했는데 간만에 웃었다ㅋㅋ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증이 그렇게 인기 개많았었어??
- 16:16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바나나랑 방울토마토 ? 들은거 같은데 손가락 세개로 달랑 들고 있네
- 16:16
- 조회 11
- 잡담
-
- 중증외상 처음보는 금손님짤이다
- 16:16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야 르 라는 단어가 없었다면
- 16:16
- 조회 18
- 잡담
-
- 연애의재발견은 올해 방송은 어려울려나
- 16:16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신입 직원 안내 공지] 나폴리탄 수칙.ver 이글 뭐야ㅋㅋㅋㅋㅋ
- 16:15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감자탕 완뚝 한 것도 좋다구
- 16:15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안종대로 철거하거나 파묘되는거 있었으면 했는데 서리가 직접 나무위키 뜯어고치고 있을줄은ㅋㅋㅋㅋㅋㅋ
- 16:15
- 조회 12
- 잡담
-
- 강회장 짭준현이 비자금으로 자기 이용하라그러고
- 16:15
- 조회 17
- 잡담
-
- 팬덤스테이지'는 아이돌 팬덤이 출연해 경쟁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god, 빅뱅,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세븐틴 등의 팬클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16:15
- 조회 77
- 잡담
-
- 참교육 시즌2 각일거같아??
- 16:14
- 조회 65
- 잡담
-
- 인형 뭐살지 골라줘
- 16:13
- 조회 98
- 잡담
-
- 원더풀스 운정은 채니의 부재로 인한 아쉬운 감정
- 16:12
- 조회 21
- 잡담
-
- 중증외상 백강혁 천장미 너무 좋네
- 16:12
- 조회 57
- 잡담
-
- 중증외상 시즌1 대본집 설정집 안 나온 이유가
- 16:12
- 조회 89
- 잡담
-
- 멋진신세계 백화점에서 과일사는 거 아니고 마트에서 과일사는거라 좋음
- 16:11
- 조회 25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로코요소말고 갈등요소도 많아보여서
- 16:10
- 조회 182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맘마먹고 합시다 이거 손실장도 이 느낌 될 거 같아서 웃김 ㅋㅋㅋ
- 16:10
- 조회 143
- 잡담
-
- 강회장 업보 빔 돌려받고 후회할 때가 찐이네
- 16:08
- 조회 106
- 잡담
-
- 멋진신세계 떼어내려다가 알았어 알았어 하고 체념하는거 너무 좋아
- 16:08
- 조회 349
- 잡담